HOME 로그인회원가입 최근게시물 사이트맵  
공지사항 : 
경건의 뜨락, 늘 귀한 자료 올려 주셔서 감사
뉴스 제공 오주한 기자님께 감사
ID저장
회원가입ID/비밀번호찾기
문화
문화 * 예술
사진 갤러리
경건의 뜨락
뉴스 & 이슈 더보기
   문준용, '부친 탄…
   文 정부 치하, 또다른 &…
   미한 정상회담 의제와 …
   최대집, 문정인의 국보…
   이철우, 文 대통령 탄핵…
   北 핵개발 종사자 1만5…
   영국, 이슬람교도 향해 …
   트럼프, 한국의 사드 배…
   문정인의 한미 훈련 축…
   북한, 핵무기 사용 의지…
   한국당 간부 "문재인, …
   미국 청년에게 가혹했던…
   대한민국 실종사진
   헌법부정과 적폐물이, …
   미국, "북한 석유 유입…
문화 * 예술
    >  문화 * 예술
뉴스홈  >  문화 * 예술
인도 힌두 과격파, 매 40시간마다 기독교인 공격
작성일 : 17-05-24 10:08
인도 힌두 과격파, 매 40시간마다 기독교인 공격인도 크리스천 단체의 보고서가 밝혀
장길남 기자  |  giljang79@newsnnet.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20  00:59:3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도인© facebook

인도에서는 크리스천들에 대한 폭력적인 공격이 매 40시간 마다 발생하고 있다고 인도의 크리스천 단체인 <올 인디아 크리스천 카운슬(All India Christian Council)> 밝혔다.

이 단체는 보고서에서 인도의 집권 힌두교민족정당이 힌두교국가를 세우려고 하는 과정에서 크리스천들에 대한 난폭한 공격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6년에는 크리스천들에 대한 공격이 20% 증가했는데 물리적인 폭력은 40% 증가했다. 보고서는 “폭력이 점점 극렬해 지고 있으며 빈번해지고 있다”면서 “이전에는 폭력이 일부 지역에 국한되어 있었으나 지금은 23개주로 확대되었다”고 밝혔다.

폭력은 교인들을 구타하고, 교회에 불지르며, 성경을 불사르며, 살해위협을 하여 크리스천들로 하여금 신앙을 배교하도록 하여 힌두교로 개종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달 초 극우 힌두교단체 Yuva Vhhini는 경찰에 압력을 넣어 크리스천들이 우타르 프라데시 지역에서 기도회를 갖지 못하도록 했다. 150명 이상이 참석한 기도회는 사람들을 기독교로 개종하기위한 것이었다.

금년 2월 인도의 한 복음주의 크리스천은 공개적으로 신약성경을 나눠주다 힌두교 과격파들에게 폭행을 당해 의식불명 상태가 되었다. 폭행은 힌두교 민족주의 정당이 2014년 총선에서 승리한 후 점점 늘어났다.


<저작권자ⓒ 크리스찬Q&A (www.christianqna.org)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twitter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facebook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Me2Day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요즘
   
목록으로   맨위로

Copyright ⓒ 2011 크리스챤Q&A. All rights reserved. 운영자 이메일 : bkc1202@hanmail.net

※ 크롬에서 동영상을 보기 원하시는 분은 https://chrome.google.com 로 접속하시어 플러그인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