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회원가입 최근게시물 사이트맵  
공지사항 : 
경건의 뜨락, 늘 귀한 자료 올려 주셔서 감사
뉴스 제공 오주한 기자님께 감사
ID저장
회원가입ID/비밀번호찾기
문화
문화 * 예술
사진 갤러리
경건의 뜨락
뉴스 & 이슈 더보기
   김동철 작심발언 "文, …
   문준용, '부친 탄…
   文 정부 치하, 또다른 &…
   미한 정상회담 의제와 …
   최대집, 문정인의 국보…
   이철우, 文 대통령 탄핵…
   北 핵개발 종사자 1만5…
   영국, 이슬람교도 향해 …
   트럼프, 한국의 사드 배…
   문정인의 한미 훈련 축…
   북한, 핵무기 사용 의지…
   한국당 간부 "문재인, …
   미국 청년에게 가혹했던…
   대한민국 실종사진
   헌법부정과 적폐물이, …
문화 * 예술
    >  문화 * 예술
뉴스홈  >  문화 * 예술
美 1백만 엄마들, FOX사에 ‘루시퍼’ 방송 중단 촉구
작성일 : 15-06-02 10:45
美 1백만 엄마들, FOX사에 ‘루시퍼’ 방송 중단 촉구 2016년 예정인 루시퍼 프로그램 방송 중단 촉구 서명운동전개
장길남 기자  |  giljang79@newsnnet.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6.01  10:52:5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폭스사가 공개한 '루시퍼' 트레일러 한 장면

미국의 1백만 엄마들과 미국가족협회는 FOX 방송이 2016년 방송예정인 ‘루시퍼’ 프로그램이 기독교를 경멸하고 성경을 조롱한다면서 방송을 중단토록 촉구하는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FOX 방송사의 루시퍼 프로그램의 설명서에 따르면 타락한 천사가 지옥의 주인이 된 것에 싫증을 느껴 자신의 거처를 떠나 천사의들의 도시(City of Angels)인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로 은퇴하여 고급나이트 클럽 LUX를 운영하게된다.

이는 하나님으로부터 처벌받아 지옥으로 떨어진 이세상의 지배자이며 살인자로 기록하고 있는 성경의 기사와는 반대로 ‘루시퍼’ 프로그램은 사탄을 존경받을만한 좋은 인물로 바꾸어놓아 시청자들의 동정심을 유발하고 있다고 비평가들은 말했다.

또한 루시퍼 프로그램의 광고물에는 “매력적이고 카리스마가 넘치며 대단히 잘 생긴 루시퍼가 자신이 좋아하는 와인, 여자, 노래에 빠져 은퇴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언급되어 있다.

루시퍼는 자신이 운영하는 나이트클럽 외곽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에서 로스앤젤레스 경찰을 돕는 일을 찾게된다.

이 일은 루시퍼가 그동안 느껴 보지 못했던 연민과 동정심을 일깨워준다. 로스앤젤레스 여자형사는 사람들의 비밀을 알아내는 재능과 정의를 시행하려는 루시퍼에게 매료된다.

악을 창조하지 않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더 왜곡하고 있는 것은 하나님이 특사를 보내 루시퍼에게 지옥으로 돌아가도록 설득했다는 내용이다.

미국가족협회(American Family Association)는 탄원서에서 “루시퍼 프로그램이 사탄을 잘못 표현하고 있으며 사탄에 관한 성경적 가르침과는 거리가 멀 뿐만 아니라 크리스천 신앙을 잘못 묘사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저작권자ⓒ 크리스찬Q&A (www.christianqna.org)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twitter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facebook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Me2Day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요즘
   
목록으로   맨위로

Copyright ⓒ 2011 크리스챤Q&A. All rights reserved. 운영자 이메일 : bkc1202@hanmail.net

※ 크롬에서 동영상을 보기 원하시는 분은 https://chrome.google.com 로 접속하시어 플러그인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