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회원가입 최근게시물 사이트맵  
공지사항 : 
기독교미래연구원 재정 확보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기도 부탁: 답변자 영입
ID저장
회원가입ID/비밀번호찾기
자료실
CQNA 자료실
영상 자료실
뉴스 & 이슈 더보기
   김장겸 MBC 사장 입장문
   유엔 인권이사회, 朴 전…
   프랑스법원 “교황동상…
   청년들! 우리가 적화되…
   UN 본부 앞에서 문재인 …
   북핵은 이미 레드라인을…
   국가 기간시설 위협하는…
   [정규재의 성명서] 박근…
   (KBS공영노조성명서) 대…
   문재인 부부, 알고보니 …
   이효성 방통위원장 기습…
   북한, 2018년 적화 통일
   [단독] 임종석, 北 …
   미 합참의장 “대북 군…
   [공동성명] 이효성 후보…
CQNA 자료실
    >  CQNA 자료실
 
작성일 : 16-04-26 11:52
왜 동성애는 죄인가? - 철학적 관점에서 본 객관적 도덕과 동성애
 글쓴이 : fingerofth…
조회 : 1,236  
   http://man8165.blog.me/220690300004 [219]

 동성애가 죄인지에 대해서 설명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작업은 선악의 기준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정의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우리는 여러 문화와 세계관을 가진 세상에 살면서서로 다른 생각을 갖고 살아갑니다이에 대한 철학적인근거나 기준이 없이 서로의 주관적인 생각만을 갖고 논쟁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입니다.


우선  세상에 창조주가 없고 모든 것이 우연히 생겨나서 우연히 진화해서 지금이 되었다는 무신론자들의 세계관이 사실임을 가정하고 얘기를 해보죠.

 

 세상에 선악의 기준이란 것이 존재할  있을까요?

 

지금 길을 잃고 굶주린  소녀가 있습니다 소녀가 밥을 먹고 집을 찾을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소녀를 강간하고 살인하는  보다  선한 일이라는 것에는 모두 동의를 하실 겁니다하지만   소녀를 도와주는 것이  선한 일인가요?

무신론자들은 보통 이에 대해 3가지 정도의 답을 갖고 있습니다.

1)      법이 강간과 살인을 악으로 정해 놓았다.

2)      다수가 강간과 살인을 악으로 정해 놓았다.

3)      권력자가 강간과 살인을 악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무신론자들은 자신들의 주관적인 선악 기준에  기준을 끼워 맞추려고  뿐이고실제로 위의 기준을 일관되게 적용하려 하지 않습니다.


한번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만약 독일일본이탈리아 연합군이 2 세계 대전을 승리로 장식하고유태인과 조선인은 이유 없이 죽여야 한다는 법을 제정하고, 사람들에게 이가 맞다고 세뇌 시키거나 세뇌 당하지 않는 사람들은 모조리 죽였다고 생각해 보죠이제  세계  다수의 사람들은 유태인과 조선인을 죽이는 것을 선이라고 생각합니다법도여론도권력자도 그것을 선이라고 생각하면  행동이 선이 되는 것일까요

아닐  입니다무신론자들이 일반적으로 제시할  있는 세가지 객관적인 도덕에 대한 근거를 모두 충족하는 조건을 갖추어도많은 사람들은 살인이나 강간 같은 행동을 선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 어떤 분들은 인류 전체의 행복의 극대화가 선악의 기준이라고 주장하는 분들이 있습니다하지만 무엇이 인류 전체의 행복을 극대화 합니까인류 전체의 행복이 높아졌는지 낮아졌는지 어떻게   있습니까그리고 이는 다수를 위해 소수가 희생되도 괜찮다는 전제를 갖고 있기도 합니다그렇다면 여러분은 소수의 조선 여자를 정신대로 끌고가서 군인들의 성욕을 충족시켜 전쟁에 이겨 수천만명을  행복하게   있다면그것을 선이라고 말할  있습니까아닐  입니다.

무신론자들에게도 분명히 객관적인 도덕에 대한 관념이 있지만 분들은 어디에서  관념이 왔는지는   없습니다그리고 무신론이 사실이라면 그런 관념이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다윈은 그의  인류의 가계도 에서 만약 인류가 꿀벌과 동일한 조건에서 진화 되었다면우리의 처녀 암컷  일벌들처럼 자신의 형제들을 죽이는 것이 성스러운 일이고 엄마들이 딸들을 죽이려고 노력해도 아무도 이를 불편하게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다.” 라고 얘기합니다.

 

유명한 무신론자 리차드 도킨스 역시 자신의  River out of Eden에서 자연 세계에서  많은 동물들이 산채로 잡혀 먹고  굶주려 죽는다고 하면서도, “만약 결론적으로 설계도 없고목적도 없고악도 없고선도 없으며 냉혹한 무관심이 존재한다면우리가 관찰하는 우주는 (진화론이예상한 그대로이다.” 라고 얘기 합니다.

냉정하게 얘기하면  세상에 창조주가 없다면 그래서 진화론이 사실이라면 우리가 어떻게 진화 했느냐에 따라서 인류의 도덕가치관은 얼마든지 바뀔  있고 말은  세상에는 정해진 객관적 도덕이 없다는  입니다.

 과학적으로 우리의 생각이나 움직임은 기본적으로 대한 전기 화학적 반응에 불과 합니다나의 자유 의지란 존재하지 않습니다나의 생각이  마음대로가 아니라 뇌의 반응의 발현에 불과한데  전기 화학적 작용이 어떻게 선과 악으로 나뉠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무신론의 세계에서는 당연히 동성애가 죄가 아닙니다그리고 마찬가지로 강간도살인도대량 학살도 어떤 것도악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이 있다면 얘기는 달라집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세상을 만든 존재이고 주인이시기에 하나님께서 원하는대로  세상을 만들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에 하나님께 불의가 있을  있느냐 그럴  없느니라.” 라는 로마서9 14절은 하나님이 우리가 생각하는 선만을 행하시기 때문에 선하시다라는 개념을 넘어서하나님께서 정하시는 모든 것이선이라는 의미입니다.  

이는 마치 UFC 복싱 경기장과 같습니다아무도 폭력이 선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권투 선수가 상대방을 때리려 하지 않고, “나는 폭력이 싫습니다!” 라고 도망 다니기만 한다면 그는  사회에서 악으로 규정되어 비난을 받고 쫓겨날  입니다.

그리고  사회가 그러지 않아야  이유도 없었습니다하나님은 얼마든지 폭력과 살인이 선인 세상을 만드실  있었습니다.하지만 거룩하신 하나님은  목숨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몸과 같이 이웃을 사랑하는 것을 선으로 만드셨습니다.

이에 동의하신다면적어도 기독교인들은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세상의 선악의 기준이 하나님이라는 것에 동의를 하실  있으실 겁니다그리고 만약 선악의 기준이 하나님이라면 우리는 나의 주관적인 생각과 관념이 아닌 심지어  세상 모든사람이  기준을 인정하지 않고 반대하더라도하나님의 의도와 말씀에 따르는 것이 선이며 그렇지 않은 것이 악이라는 것에동의를 하셔야   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동성애를 어떻게 생각 하실까요사실 성경이 동성애를 죄라고 하지 않는다는 사람은 찾아보기 힘듭니다성경은 여러 군데에서 굉장히 구체적으로 그리고 죄를 대표 하는 것으로 동성애를 꼽습니다.

동성애가 죄인 이유는 하나님의 창조 질서에 역행하는 것이기 때문 입니다그렇다면 피조물인 인간이 특히 크리스챤들이 감히 창조주가 정한 악을 선이라고 주장할 근거는 무엇입니까그것이 성경이 얘기한 반역입니다.

그렇다면 동성애가  입니까라는 질문에 대해 답은 결국  가지 입니다창조주를 인정하지 않는 무신론자라면동성애는악이 아닙니다하지만  사람은  세상의 어떤 행동도 악이라고 규정할  없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를 인정하지 않는다면 적어도 어떠한 행동이 어떠한 상황에서도 악이라고 생각한다면이는 자동적으로 창조주를 인정하는 사람이며창조주가 정하는 법이 나의 관념 혹은 인류 전체의 관념과 상관이 없이 객관적인 도덕관임을 인정해야  하는  입니다.

 

여러분은 어느 쪽이 십니까?

 

물론 이는 동성애만이 죄라는 것이 아닙니다동성애는 하나님이 말씀 하시는 죄의 대표이지 죄의 전부가 아닙니다하나님이보시기에 좋았더라 라고 말씀하시는 창조 질서에 역행하는 모든 것이   입니다 동성애자들은 무조건 지옥에 가야 한다는 것도 아닙니다동성애자들 역시 구원의 기회가 있으며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씻김 받을  있습니다 저도 예수님의보혈이 필요한 죄인이요동성애자들도 예수님의 보혈이 필요한 죄인 입니다그렇기에 저는 동성애자들을 정죄할 자격이 없습니다제가 얘기하는 것은 동성애자들을 정죄하고 돌을 던지 자는게 아닙니다제가 얘기하는 것은 하나님이 죄라고 하신 것을 인간이 죄가 아니라고  자격이나 권한이 없다고 하는  입니다.


미국 질병 치료 본부 통계에 따르면 미국의 동성 관계를 갖는 남성은 전체 인구의 2% 밖에 안되지만 새롭게 감염된 남성 에이즈 환자의 78% 동성 관계를 갖는 남성 입니다그들은 위험한 질병에 노출이 되어 있을  아니라자신의 죄를 깨닫고 하나님께 회개할 기회도 주지 않는  입니다


누가 동성애자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입니까?


 
   
 


Copyright ⓒ 2011 크리스챤Q&A. All rights reserved. 운영자 이메일 : bkc1202@hanmail.net

※ 크롬에서 동영상을 보기 원하시는 분은 https://chrome.google.com 로 접속하시어 플러그인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