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회원가입 최근게시물 사이트맵  
공지사항 : 
경건의 뜨락, 늘 귀한 자료 올려 주셔서 감사
뉴스 제공 오주한 기자님께 감사
ID저장
회원가입ID/비밀번호찾기
칼럼.신학
칼럼
목회.신학.교육
<은혜의 말씀>
김헌교수 칼럼 <치
이영숙 사모의 <어
전공수 목사의 말씀묵
<개척교회는 행복
뉴스 & 이슈 더보기
   [정규재의 성명서] 박근…
   (KBS공영노조성명서) 대…
   문재인 부부, 알고보니 …
   이효성 방통위원장 기습…
   북한, 2018년 적화 통일
   [단독] 임종석, 北 …
   미 합참의장 “대북 군…
   [공동성명] 이효성 후보…
   미국인 절반 "군사적 조…
   전교조 합법화 되나.. …
   김정은 "문재인 정권, …
   朴 대통령의 십자가 나…
   괴문서의 특검 제출을 …
   미 한인 2세 학생들, 백…
   평화협정 잘못 맺었다가…
이영숙 사모의 <어린이 전도 칼럼>
    >  이영숙 사모의 <어린이 전도 칼럼>
뉴스홈  >  이영숙 사모의 <어린이 전도 칼럼>
2017년 봄학기 새소식반을 준비하면서
작성일 : 17-03-03 23:45

2017년 봄학기 새소식반을 준비하면서

  어린이전도협회 서서울지회에서는 지난 2월13일부터 월화목금 2주 동안 아현성결교회 중등부실에서 TCE 1단계 교사대학을 열었다. 하나님께서 예비하시고 인도하신 헌신된 교사들이 낮반 20명 밤반 20명이 시간시간 하나님께서 왜 이곳까지 부르셨는지 분명한 부르심의 이유를 깨닫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봄학기 새소식반에 동역하기 위해 준비하게하셨다.

  지난 가을학기 강습회에서 임소영집사님(행복을전하는교회)을 우리 조에 붙여주셔서 정말 신나고 행복하게 한 학기를 마치고  집사님을 통해 새소식반에서 교회로 인도된 어린이들을 보면서 도전을 받으신 3분의 집사님이 오셨는데, 전도법을 배우고 실습을 하면서 정말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들을 체험하시고 새소식반을 간절히 사모하게 하셔서 성령의 충만함의 기쁨을 나누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상담자로 강사로 교사대학을 하면서 조원들을 격려하고 평가를 하면서 여러가지를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여러가지 이유로 하나님께서 보내시고 한 조가 되게하신 하나님께서 각 사람마다 주신 달란트와 은사들이 있었고 그 분들을 통하여 나에게도 많은 도전을 주셨다. 남편의 신앙을 위해 기도하시는 분, 갑자기 아파트 관리문제, 학교 오티와 알바, 혼자 훈련받으시는 분, 새소식반을 모르시는 분 이렇게 모였지만 상담자로 지켜보면서 하나님께서 특별히 전도를 위해 주신 은사들이 있었다. 복음에 대한 열정은 물론 아이들에게 복음을 선포할 때 대화법이나 표정, 목소리, 웃음 하나까지 아이들이 가까이 하고싶은 에너지가 넘치고 있었다. 확신에 찬 복음제시에 어린이들을 사로잡아 거절할 수 없게하는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전달이었다. 이런 분들이 모여서 훈련을 받고있으니 그냥 함께 있어도 은혜가 넘친다. 그래서 2단계까지 마치신 분들이 청강을 하시곤 한다.  다들 힘들지만 기쁘고 즐겁고 눈물나도록 행복한 훈련시간이었다.
  
  그리고 지난 화요일은 다음 주부터 있을 새소식반 강습회 상담자 모임이 있었다.  함께 할 수 있어서 그냥 감사한데, 동역자로 여겨주시고 정성껏 섬겨주셔서 감사하다. 우리는 스태프와 달리 자칭 민간인이라 한다.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이 우리의 구원이며 하나님의 기쁨이 되셨다. 고난을 기뻐하며 봄 학기를 시작하자고 말씀을 나누고 봄학기에 세우실 교사들과 어린이들 그리고 나눈 기도제목들을 위해 기도했다.

  봄학기를 준비하면서 이번 학기에도 보내주실 교사들을 잘 섬겨야하는데 하나님께서 능력있게 귀하게 사용하실 바울같은 전도자들을 보내주신다. 그래서 바울곁에 바나바같기를 기도한다. 계속 열심히 자리지켜 전도하고 훈련받고 상담자로도 섬겨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분들을 보면 나도 힘이되고 행복하다. 
  그래서 이번 학기에도 이렇게 기도한다 "하나님, 봄학기에도 바울 곁에 바나바같게 하셔서 너는 가만히 있어 내가 하나님 됨을 알찌어다 말씀하시는 하나님 곁에 있게 하소서"



<저작권자ⓒ 크리스찬Q&A (www.christianqna.org)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twitter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facebook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Me2Day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요즘
 
목록으로   맨위로

Copyright ⓒ 2011 크리스챤Q&A. All rights reserved. 운영자 이메일 : bkc1202@hanmail.net

※ 크롬에서 동영상을 보기 원하시는 분은 https://chrome.google.com 로 접속하시어 플러그인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