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최근게시물 사이트맵  
공지사항 : 
감사의 말씀: 펜앤마이크 정규재 대표님께,
질문 방식 변경: email로
ID저장
칼럼.신학
칼럼
목회.신학.교육
<은혜의 말씀>
김헌교수 칼럼 <치
이영숙 사모의 <어
전공수 목사의 말씀묵
<개척교회는 행복
뉴스 & 이슈 더보기
   2월9일 집집마다 태극기…
   대한민국 왜 이러나?
   北 현송월 방한 중지도 …
   "文생일축하!" 서울 지…
   촛불이 웬일로 "태극기 …
   문재인의 최저임금 부작…
   "무섭고 떨린다"태극기…
   현 정부의 적폐 청산에 …
   한기총 대표회장, 대통…
   고려대학교 대자보, �…
   류여해 한국당 최고위원…
   中 “가난 피하려면 예…
   김장겸 MBC 사장 입장문
   유엔 인권이사회, 朴 전…
   프랑스법원 “교황동상…
전공수 목사의 말씀묵상
    >  전공수 목사의 말씀묵상
뉴스홈  >  전공수 목사의 말씀묵상
여호와의 경영이 서리라
작성일 : 17-12-28 17:44

이사야 14:21~32
여호와의 경영이 서리라

이제 하나님은 바벨론의 악한 왕에 대한 심판의 말씀을 마무리하시면서, 이스라엘 백성에게 바벨론 왕의 자손을 도륙하여 다시는 땅을 차지하거나 도시를 재건하지 못하게 하라고 명하십니다. 하나님이 바벨론을 멸망의 빗자루로 쓸어버리겠다며 강력한 심판의 의지를 표현하십니다(21~23절).

또한 앗수르를 파멸시켜 이스라엘을 얽어매고 있던 앗수르의 멍에를 벗기겠다고 말씀하십니다(25절). 그리고 블레셋에게는 그들을 치던 막대기(앗수르 왕)가 부러졌다고 기뻐하지 말라 하십니다. 왜냐하면 앗수르의 잘 훈련된 군대가 북쪽에서부터 구름 떼처럼, 연기처럼 블레셋을 향해 몰려올 것이기 때문입니다(29~32절).

하나님은 온 세계를 경영하시며, 열방을 다스리십니다(26절). 하나님의 계획은 더딘 것 같아도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이것을 믿고, 하나님의 뜻이 내 삶에 이루어지도록 나의 보좌를 하나님께 내어 드립시다.

♥ 교회와 직장, 사회 각 영역과 지구촌 구석구석에 하나님의 통치가 임하도록 기도합시다.
♥ 내 삶에서 하나님의 다스림을 거부하는 영역은 없는지, 하나님께 운전대를 내어 드려야 할 영역은 무엇인지 점검해 봅시다.

<저작권자ⓒ 크리스찬Q&A (www.christianqna.org)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twitter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facebook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Me2Day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요즘
   
목록으로   맨위로

Copyright ⓒ 2011 크리스챤Q&A. All rights reserved. 운영자 이메일 : bkc1202@hanmail.net

※ 크롬에서 동영상을 보기 원하시는 분은 https://chrome.google.com 로 접속하시어 플러그인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