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최근게시물 사이트맵  
공지사항 : 
감사의 말씀: 펜앤마이크 정규재 대표님께,
질문 방식 변경: email로
ID저장
칼럼.신학
칼럼
목회.신학.교육
<은혜의 말씀>
김헌교수 칼럼 <치
이영숙 사모의 <어
전공수 목사의 말씀묵
<개척교회는 행복
뉴스 & 이슈 더보기
   "文생일축하!" 서울 지…
   촛불이 웬일로 "태극기 …
   문재인의 최저임금 부작…
   "무섭고 떨린다"태극기…
   현 정부의 적폐 청산에 …
   한기총 대표회장, 대통…
   고려대학교 대자보, �…
   류여해 한국당 최고위원…
   中 “가난 피하려면 예…
   김장겸 MBC 사장 입장문
   유엔 인권이사회, 朴 전…
   프랑스법원 “교황동상…
   청년들! 우리가 적화되…
   UN 본부 앞에서 문재인 …
   북핵은 이미 레드라인을…
목회.신학.교육
    >  목회.신학.교육
뉴스홈  >  목회.신학.교육
트럼프 대통령과 각료들, 매주 모여 성경공부
작성일 : 17-08-09 12:46
트럼프 대통령 각료들 매주 모여 성경공부트럼프 대통령, 마이크 펜스 부통령 등 12명의 각료들이 참석
장길남 기자  |  giljang79@newsnnet.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8.03  17:08:54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요즘네이버구글msn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각료들이 매주 모여 성경공부를 한다고 CBN News 가 보도했다. CBN은 12명의 각료들이 한주에 한번 모여 성경공부를 한다고 보도했다.

각료들 중 매주 정기적으로 성경공부에 참석하는 장관들은 교육부 장관, 농업부장관, 에너지 장관, 법무부 장관, CIA 국장이다. 의회에서 사역을 담당하고 있는 랄프 드롤링거는 “이번 성경공부는 내가 일생동안 가르쳐 온 성경공부 중에서 최고”라면서 “그들은 가르칠수 있으며, 배우는데 매우 열심이다”고 말했다.

의회선교회(Capitol Ministries) 웹사이트에 따르면, 백악관 사역에 참석하고 있는 사람은 정기적 참석자외에 부통령 마이크 펜스, 주택장관 등이다. 드롤링거는 “마이크 펜스 부통령은 요셉이 바로앞에 섰을 때 정결하게 한 것처럼 정장을 한다”고 말했다.

펜스는 시간이 허락하는 한 성경공부에 참석하며 트럼프 대통령도 성경공부에 초청을 받아 가르침을 받았다. 드롤링거는 의회선교회를 1996년 설립했으며, 그 이후 상하원에서 매주 성경공부를 인도했다.

그는 또 “미국과 외국의 의회라는 정치영역에서 예수의 제자를 만드는 것은 의회선교회의 사명이었다”면서 “사도 바울처럼 우리는 전 세계 분쟁 지역의 지도자들을 가르치도록 하는 하나님의 명령을 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크리스찬Q&A (www.christianqna.org)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twitter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facebook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Me2Day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요즘
   
목록으로   맨위로

Copyright ⓒ 2011 크리스챤Q&A. All rights reserved. 운영자 이메일 : bkc1202@hanmail.net

※ 크롬에서 동영상을 보기 원하시는 분은 https://chrome.google.com 로 접속하시어 플러그인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