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최근게시물 사이트맵  
공지사항 : 
감사의 말씀: 펜앤마이크 정규재 대표님께,
질문 방식 변경: email로
ID저장
뉴스
뉴스 & 이슈
공지사항
자료실
광고게시판
뉴스링크
영상 뉴스
뉴스 & 이슈 더보기
   "文생일축하!" 서울 지…
   촛불이 웬일로 "태극기 …
   문재인의 최저임금 부작…
   "무섭고 떨린다"태극기…
   현 정부의 적폐 청산에 …
   한기총 대표회장, 대통…
   고려대학교 대자보, �…
   류여해 한국당 최고위원…
   中 “가난 피하려면 예…
   김장겸 MBC 사장 입장문
   유엔 인권이사회, 朴 전…
   프랑스법원 “교황동상…
   청년들! 우리가 적화되…
   UN 본부 앞에서 문재인 …
   북핵은 이미 레드라인을…
뉴스 & 이슈
    >  뉴스 & 이슈
뉴스홈  >  뉴스 & 이슈
문재인, 후보 등록 하자마자 피소.. '허위사실 공표'
작성일 : 17-04-17 22:28
문재인, 후보 등록 하자마자 피소.. '허위사실 공표' 등 NN9 NEWS

2017.04.17. 19:22

복사 http://jhisa82.blog.me/220985564088

번역하기 전용뷰어 보기

​김진태 "세 차례 安 당선 저지 목적으로 허위사실 공표"

"매우 중대한 선거범죄이자 명예훼손 범죄" 엄벌 촉구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후보등록(15일) 직후인 17일 허위사실 공표 등 혐의로 피소당했다고 김진태 자유한국당 의원 측이 이 날 밝혔다..

​김진태 의원 측에 따르면 김진태 의원과 한국당이 문재인 후보를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죄, 형법상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죄 혐의로 각각 서울남부지검, 중앙선관위에 고발했다.

고발장에 의하면 문재인 후보는 9일 연합뉴스 인터뷰에서 한국당 김진태·윤상현 의원이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에 대한 지원의 뜻을 밝혔다는 취지로 주장했다.

또 같은 날 국민일보 인터뷰에서도 비슷한 발언을 했다. 13일 SBS·한국기자협회 공동주최 대통령 선거 후보 TV토론에서도 유사한 주장을 내놨다.

김진태 의원 측은 고발장에서 "김진태 의원은 3월 30일 국회의원회관 기자간담회에서 '나중에 당 차원에서 (안철수 후보 지원이) 이뤄지면 고민해보겠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안철수 후보 지지의사를 표명했다고 볼 수 없음은 자명하다"고 설명했다.

"정당은 이념과 뜻을 같이 하는 사람끼리의 집단이라며 국민의당은 물론 바른정당과의 연대조차 수 차례 강하게 거부한 바 있다"고 반박했다.

"특히 3월25일 고발인(김진태 의원) 페이스북 계정에 '어느 후보는 벌써 바른정당 및 국민의당까지 후보단일화를 말하고 있다. 이념이 다른 정당과 그게 가능할까'라는 글을 올렸다"고 강조했다.

"이상에서와 같이 피고발인(문재인 후보) 발언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지적했다.

<저작권자ⓒ 크리스찬Q&A (www.christianqna.org)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twitter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facebook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Me2Day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요즘
   
목록으로   맨위로

Copyright ⓒ 2011 크리스챤Q&A. All rights reserved. 운영자 이메일 : bkc1202@hanmail.net

※ 크롬에서 동영상을 보기 원하시는 분은 https://chrome.google.com 로 접속하시어 플러그인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