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최근게시물 사이트맵  
공지사항 : 
감사의 말씀: 펜앤마이크 정규재 대표님께,
질문 방식 변경: email로
ID저장
뉴스
뉴스 & 이슈
공지사항
자료실
광고게시판
뉴스링크
영상 뉴스
뉴스 & 이슈 더보기
   폼페오 "비핵화 실패시 …
   트럼프 탁핵 우려 목소…
   前북한외교관 김태산 "…
   '사법부의 정치화&…
   ‘판사노조’ 논란 법관…
   反共우파 김문수·최대…
   양치기 소년 김정은
   ​​백악관 …
   3차 남북정상회담 소식…
   북한은 한.미를 속이고,…
   '3.1절 대회'…
   美 “북한, 자국민에 화…
   한국당, ‘국민개헌 대…
   트럼프, 이방카·文 회…
   文정부, 공공기관장에 &…
뉴스 & 이슈
    >  뉴스 & 이슈
뉴스홈  >  뉴스 & 이슈
2월9일 집집마다 태극기를 올리자!
작성일 : 18-01-23 22:17
2월9일 평창에서 태극기가 내려지는 날 집집마다 태극기를 올리자!

趙甲濟


自國 안에서 국기를 내리는 일은 敵軍에 항복, 나라가 없어졌을 때뿐이다. 더구나 한국이 주최하는 평창올림픽의 개회식에서 한국 선수단이 태극기를 들지 못하도록 한 자는 국가 반역자가 아닌가 의심해야 한다.

태극기 대신 한반도기를 들고 남북한 팀이 공동입장한다는 것은 세계를 향한 사기극이다. 남북한이 한반도기를 들었다고 해서 한 나라가 되는 것도 아니고 북한정권의 정체, 즉 反인류범죄집단의 성격이 지워지지도 않는다. 속을 사람은 없는데도 이렇게 하는 것은 대한민국의 위상을 추락시키려는, 즉 20세기 최고의 성공작인 대한민국을 反인류범죄 집단인 북한정권과 同格으로 깎아내리려는 일념이라고 봄이 맞을 것이다.

그동안 한반도기는 남북한의 反대한민국 세력이 태극기를 지우기 위하여 애용해왔다. 한반도기는 國旗를 덮는다는 점에서 반역의 깃발이다. 한반도기는 한반도의 유일한 합법국가인 대한민국과 反국가단체인 북한정권을 하나로 묶으려 한다는 점에서 연방제의 깃발이고 따라서 詐欺이다.

평창올림픽 개회식은 2월9일 밤8~10시,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입장식 때 태극기가 사라진다. 그렇다면 우리도 수가 있다. 남북한의 反대한민국 세력이 작당하여 내리는 태극기를 국민들이 다시 들어올려야 한다. 2월9일 국민들은 집집마다, 직장마다, 자동차마다 태극기를 달자!

이 태극기는 반역 깃발 한반도기를 거부하고 남북한의 반역(헌법파괴)세력을 고발하는 의미가 있다. 이 태극기는 반공자유의 이념을 담는다. 이 태극기는 독립투쟁, 건국, 그리고 공산군의 남침에 저항, 피를 흘리면서 자유를 지켜낸 깃발이다. 이 태극기는 또한 김정은 정권을 제거하고 핵문제를 해결한 뒤 북한노예동포들을 해방, 한반도 전체가 민주공화국으로 되는 자유통일을 향한 의지를 담는다.

이 태극기는 공산주의라는 공동의 敵을 타도하기 위하여 손을 잡고 피를 같이 흘린 유엔군과 한미동맹의 다짐이기도 하다. 이 태극기는 공산전체주의 독재 체제를 영구적으로 제거하여 이 세상을 좀더 안전하고 자유로운 곳으로 만들려는 인류의 보편적 이상을 상징한다.

2월9일은 남북의 좌파정권이 공모한 태극기 내리기 음모를 국민들이 폭로, 진압하는 날이 되어야 한다. 개회식에 맞추어 태극기 집회가 방방곡곡에서 열려야 한다. 평창에서 태극기를 지울 순 있겠지만 5000만 국민, 아니 김정은을 제외한 7500만 韓民族의 가슴에 있는 태극기는 내릴 수 없다. 피바쳐 세운 태극기를 내려도 우리는 다시 세울 것이다. 자유는 애국자와 독재자의 피를 마시면서 크는 나무이다. 태극기는, 수많은 애국자들의 피가 묻은 자유의 깃발을 지우려는 자들의 피를 요구한다. 피흘려 지킨 나라를 피 한 방울 흘리지 않고 내어주는 비겁자가 될 수는 없는 것이다.

싸우다가 빼앗긴 태극기는 다시 찾을 수 있지만 싸우지 않고 내어준 태극기는 되찾을 수 없다. 2월9일 평창에서 태극기가 내려지는 날 집집마다 태극기를 올리자!

<저작권자ⓒ 크리스찬Q&A (www.christianqna.org)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twitter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facebook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Me2Day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요즘
   
목록으로   맨위로

Copyright ⓒ 2011 크리스챤Q&A. All rights reserved. 운영자 이메일 : bkc1202@hanmail.net

※ 크롬에서 동영상을 보기 원하시는 분은 https://chrome.google.com 로 접속하시어 플러그인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