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최근게시물 사이트맵  
공지사항 : 
질문 방식 변경: email로
질문은 한번에 하나만 받습니다.
ID저장
뉴스
뉴스 & 이슈
공지사항
자료실
광고게시판
뉴스링크
영상 뉴스
뉴스 & 이슈 더보기
   현 정부의 적폐 청산에 …
   한기총 대표회장, 대통…
   고려대학교 대자보, �…
   류여해 한국당 최고위원…
   中 “가난 피하려면 예…
   김장겸 MBC 사장 입장문
   유엔 인권이사회, 朴 전…
   프랑스법원 “교황동상…
   청년들! 우리가 적화되…
   UN 본부 앞에서 문재인 …
   북핵은 이미 레드라인을…
   국가 기간시설 위협하는…
   [정규재의 성명서] 박근…
   (KBS공영노조성명서) 대…
   문재인 부부, 알고보니 …
뉴스 & 이슈
    >  뉴스 & 이슈
뉴스홈  >  뉴스 & 이슈
中 “가난 피하려면 예수 대신 시진핑 초상화 걸라”
작성일 : 17-11-23 12:33
中 “가난 피하려면 예수 대신 시진핑 초상화 걸라”중국관리들, 가난에 찌든 크리스천들에게 요구
장길남 기자  |  giljang79@newsnnet.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1.18  16:08:1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시진핑 주석©Wikipedia

중국 관리들은 남동지역에 사는 수 천 명의 가난한 크리스천들에게 그들이 만약 가난과 질병에서 벗어나고자 한다면 예수 초상화대신 시진핑 주석의 초상화를 집에 걸도록 요구했다.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The South China Morning Post)는 예수초상화를 시진핑의 것으로 대체하라는 중국당국의 제안은 중국의 건국자 모택동의 개인숭배를 떠올리게 한다고 보도했다.

이 신문은 2020년까지 가난을 종식시키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시진핑 주석의 계획을 달성시키기 위해 정부 관리들이 가난에 찌든 크리스천 가정을 방문하여 공산당 노선에 협조해 줄 것을 설득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황진부 인민위원회 의장 치얀(Qi Yan)은 정부의 계획을 설명하면서 “많은 가난한 가정이 질병으로 인해 빈곤에 빠져있다. 그들 중 일부 가정들은 질병을 치료하기위해 예수를 믿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질병에 걸리는 것은 물리적인 일이며 그들을 실제로 도울수 있는 사람들은 공산당과 시진핑 주석이라고 설명한다”고 말했다.

그는 “많은 시골사람들은 무식하다. 그들은 하나님이 구세주라고 믿고 있다”면서 “우리의 간부들의 노력으로 그들은 실수를 인정했으며 예수를 더 이상 의지하지 말아야 하며 공산당에 도움을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황진부 마을은 시진핑 주석의 초상화를 1천매 배포했으며 일부가정들은 집에 시주석의 사진을 건 것으로 알려졌다.

관리들은 공산당이 모든 종교적 아이콘을 떼어 내도록 요구한 적은 없으며 중국은 신앙의 자유를 지원한다고 주장했다. 유건지역 마을의 한 주민은 관리들이 신자들에게 가정에서 종교적 물품들을 제거하도록 요구 받았다고 밝혔다.

이 주민은 “어떤 가정은 구정때에 대문에 복음서 구절을, 또 일부 가정은 십자가 그림을 걸어 두었는데 이제는 모두 떼어 냈다”고 말했다.

그는 일부 신자들은 자발적으로 하지 않았다면서 “그들은 모두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들을 떼어내기를 원치 않았는데 다른 방법이 없었다. 만약 그들이 동의하지 않으면 가난 구제금을 받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 공산당은 10월 전국인민대회를 열었지만 시진핑 주석의 후계자를 선출하지 않았는데 이는 시 주석이 앞으로 몇 년간 더 통치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더욱이 시진핑의 이름과 이데올로기가 헌법에 포함되었는데 이는 시진핑 주석이 모택동의 반열에 올랐음을 의미한다.

중국의 기독교 박해 감시기구 ‘차이나에이드’(China Aid)의 대표 Bob Fu는 일주일간 계속된 전국인민대회가 보낸 분명한 시그널은 무신론의 중국공산당이 교회를 포함한 중국 시민들의 생활 전반을 통제하려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크리스찬Q&A (www.christianqna.org)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twitter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facebook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Me2Day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요즘
   
목록으로   맨위로

Copyright ⓒ 2011 크리스챤Q&A. All rights reserved. 운영자 이메일 : bkc1202@hanmail.net

※ 크롬에서 동영상을 보기 원하시는 분은 https://chrome.google.com 로 접속하시어 플러그인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