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최근게시물 사이트맵  
공지사항 : 
감사의 말씀: 펜앤마이크 정규재 대표님께,
질문 방식 변경: email로
ID저장
뉴스
뉴스 & 이슈
공지사항
자료실
광고게시판
뉴스링크
영상 뉴스
뉴스 & 이슈 더보기
   "文생일축하!" 서울 지…
   촛불이 웬일로 "태극기 …
   문재인의 최저임금 부작…
   "무섭고 떨린다"태극기…
   현 정부의 적폐 청산에 …
   한기총 대표회장, 대통…
   고려대학교 대자보, �…
   류여해 한국당 최고위원…
   中 “가난 피하려면 예…
   김장겸 MBC 사장 입장문
   유엔 인권이사회, 朴 전…
   프랑스법원 “교황동상…
   청년들! 우리가 적화되…
   UN 본부 앞에서 문재인 …
   북핵은 이미 레드라인을…
뉴스 & 이슈
    >  뉴스 & 이슈
뉴스홈  >  뉴스 & 이슈
김정은 "문재인 정권, 절호의 적화통일 기회" 지령
작성일 : 17-07-21 11:21
김정은 "문재인 정권, 절호의 적화통일 기회" 지령 NN9 NEWS

2017.07.19. 20:04

복사 http://jhisa82.blog.me/221055187678

번역하기 전용뷰어 보기

문재인 대통령
​"보수세력 소동 일으키기 전에 통일과업 실현해야"
'통일' 방안으로 核개발·평화협정 언급.. 사실상 赤化통일
'文 대통령 對北 대화기조' 두고 우려 고조
강경화 "韓美 연합훈련 중단 논의할 수도"
임종석 靑비서실장 母, '이석기 석방' 시위 동참 알려져
북한 김정은이 재외공관 하달 지령문에서 "문재인 정권이 계속되는 기간이 우리에게 절호의 기회"라 말했다고 19일 일본 아사히(朝日)신문이 관련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정은은 이달 초 독일에서 열린 G20정상회의 기간에 지령문을 전달했다.
"호전세력(자유한국당 등 보수진영)이 소동을 일으키기 전에 통일 과업을 반드시 실현해야 한다"며 "문재인 정권이 계속되는 기간이 우리들에게 절호의 기회"라고 강조했다.

김정은은 '통일' 방안으로 핵개발, 미북(美北) 평화협정을 언급했다.
"미국과 담판을 하자. 미국에 심리적 압박을 계속 가해 북한 핵포기가 불가능하다고 판단하게 해 북미 평화협정 체결을 실현시켜라"고 재외공관에 요구했다.

97년 망명해 본 기자와 3~4년간 여의도 안가에서 만난 황장엽 전 북한 노동당 비서에 따르면 미북 평화협정은 주한미군 철수와 그에 따른 무력 적화(赤化)통일이 목적이다.
김정일 매제였던 장성택은 황장엽 전 비서를 찾아와 "지금 전쟁하면 이긴다. 문제는 그 다음(미국)"이라고 말했다.

1~2차 걸프전 등에서 미국의 군사적 위력을 실감한 김정일은 '평화협정' 체결에 매진했다. 2000년에는 조명록 당시 인민군 총정치국장을 워싱턴에 파견했다.
클린턴 전 대통령 친서를 받아들고는 '두 손이 떨릴 정도로' 기뻐했다.

'평화협정'이 체결되면 주한미군은 자연스럽게 철수하게 돼 중국·러시아를 지원군으로 둔 북한이 2차 한국전쟁에서 대단히 유리해진다는 계산이다.
'평화협정'은 어디까지나 미국과 맺는 것이지 한국과 맺는 것은 아니기에 언제든 휴전협정을 파기할 수 있다.

핵무기는 외교적으로는 미북 평화협정 체결, 군사적으로는 대남(對南)·대미(對美) 핵공격이 목적이다.
미국 사회에 핵공격 위협을 가해 공포심을 일으킨 뒤 여론을 움직여 행정부를 교섭 테이블로 끌어낸다는 방침이다.

미북 평화협정이 실패할 경우 미 증원군 상륙거점인 부산, 울산을 비롯한 각 대도시에 핵공격해 항구를 봉쇄한다는 계획이다.
평화협정이 성공하고 주한미군이 철수한 뒤 남침(南侵) 과정에서 한국군 반격이 거셀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주요 군사거점이나 각 대도시에 핵공격을 가한다는 입장이다.

북한은 사상적 목적 외에 현실적 이유로도 적화통일을 노리고 있다. 매년 막대한 군비, 유흥비를 지출하는 북한에게 세계 10위 경제대국 한국은 매력적인 자금줄이다.

문재인 대통령은 북한에 군사회담 등 대화를 제안하고 있다. 민간 차원에서의 남북교류도 허가해 물자가 북한으로 흘러들어가고 있다.
일각에서는 이같은 대화 노력이 북한에 '핵개발 시간만 벌어주는' 것이라고 비판하고 있다.

강경화 외교장관은 19일 북한 비핵화 진전에 따라 한미 연합군사훈련 중단을 논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북한은 1차 북핵위기 당시 핵폐기를 하겠다고 주장하면서 미국 클린턴 행정부로부터 경수로 지원을 받다가 몰래 개발을 지속한 점이 적발된 바 있다.

18일 조선일보 보도에 따르면 최근 열린 이석기 전 통합진보당 의원 석방 촉구 시위에는 임종석 대통령비서실장 모친 김모 씨가 참여했다.

내란선동 등 혐의로 기소돼 대법원에서 징역 9년이 확정된 이 전 의원은 임 비서실장과 NL(주체사상파. 주사파)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두 사람은 자유민주주의 체제로의 전향 여부가 일각에서 의심받고 있다.
<저작권자ⓒ 크리스찬Q&A (www.christianqna.org)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twitter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facebook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Me2Day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요즘
   
목록으로   맨위로

Copyright ⓒ 2011 크리스챤Q&A. All rights reserved. 운영자 이메일 : bkc1202@hanmail.net

※ 크롬에서 동영상을 보기 원하시는 분은 https://chrome.google.com 로 접속하시어 플러그인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